광고

㈜대원실업사·성일측량설계공사 광주시 송정동에 “사랑의 쌀”기탁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18/05/17 [15:29]

㈜대원실업사·성일측량설계공사 광주시 송정동에 “사랑의 쌀”기탁

최규위기자 | 입력 : 2018/05/17 [15:29]

<광주> ㈜대원실업사 이찬호 대표(송정동 자율방재단 대장)와 성일측량설계공사 문병훈 대표(기업인협회 송정지회 회원)는 지난 15일 광주시 송정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쌀 62포(10㎏·1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 ㈜대원실업사·성일측량설계공사 광주시 송정동에 “사랑의 쌀”기탁     © -뉴스공간-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쌀을 기부하고 있는 이 대표와 문 대표는 “지역사회와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작은 정성이나마 매년 쌀을 기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의 아픔을 같이 공감하고 어려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김성호 송정동장은 “기부를 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데 9년 동안 지속적으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두 분께 진심으로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관내 복지에 관심을 갖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을 기탁해 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리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마음 따뜻한 5월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 대표는 광주시 자율방재단 부단장, 광주시 차세대 경영회장, 송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문 대표는 20여년 동안 매월 20만원씩 저소득 고등학생의 장학금 및 장애인 의료비를 지원하는 등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의 정신을 몸소 실천해 귀감이 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광주시 퇴촌면 버스노선체계 개편 관련 개통행사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