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시 곤지암읍 행정복지센터, 청사 사무실 환경개선 추진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0/07/02 [12:12]

광주시 곤지암읍 행정복지센터, 청사 사무실 환경개선 추진

최규위기자 | 입력 : 2020/07/02 [12:12]

<광주> 광주시 곤지암읍 행정복지센터는 변화하는 시대에 맞게 청사 사무실 환경 개선을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 광주시 곤지암읍 행정복지센터, 청사 사무실 환경개선 추진  © 뉴스공간


이번 환경 개선은 팀별로 배치돼 있던 구조를 업무별로 민원 창구화 구조로 바꿔 전 직원을 전진 배치하고 민원인의 접근성과 소통 개선, 민원인들의 무분별한 내부 출입을 가급적 제한하도록 추진했다.

 

또한, 안내표지를 민원인의 눈높이에 맞게 낮추고 순번대기 시스템 재배치, LED 조명 교체 등을 통해 밝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개선했다.

 

곤지암읍에 거주하는 한 주민은 “예전에는 직원들 옆모습만 보여 업무 담당자 찾기가 불편했다”면서 “지금은 직원들과 마주보고 상담할 수 있고 직원들이 먼저 바라보고 인사를 해줘서 좋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유영성 곤지암읍장은 “이번 사무실 환경 개선은 주민들과의 소통은 물론 직원들의 안전과 사생활보호 등에 중점을 두고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대 변화에 걸 맞는 행정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광주시 퇴촌면 버스노선체계 개편 관련 개통행사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