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한우 하남점,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나눔가족 체결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07/30 [20:09]

먹보한우 하남점,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나눔가족 체결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07/30 [20:09]

<하남> 먹보한우 하남점(대표 이동선)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나눔가족을 체결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동행하기로 하였다.

▲ 먹보한우 하남점,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나눔가족 체결  © 뉴스공간


먹보한우 하남점은 편안하고 활기찬 분위기에서 부드럽고 신선한 한우를 맛볼 수 있는 가성비가 뛰어난 소고기 전문점으로 유명하다.

 

본사가 직접 축산물 유통업체를 운영하면서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품질 좋은 소고기를 공급하며, 무엇보다 고기에 대한 철학과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갖추는 것을 원칙으로 하여 가격대비 좋은 품질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업체이다.

 

먹보한우 하남점은 코로나19 이전에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경로당 어르신들을 직접 모시고 식사를 대접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해 왔고, 올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갈비탕을 덕풍3동 행정복지센터에 후원하여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를 향한 행복한 나눔을 지속해 오고 있다.

 

이동선 대표는“제가 하남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어려울 때 하남시에서 많은 사랑과 도움을 받아서 가능하였고, 저희가 받은 그 사랑을 하남시 관내 이웃들에게 나누어 드리고 싶었다.”며 “저희 가게에 오시는 분들이 맛있고 행복하게 드시고 가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행복한 나눔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힘겨운 시기에 함께 나눔의 가치를 몸소 실천해 주신 먹보한우 하남점 이동선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나눔가족 홍보를 통해 먹보한우 하남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라며, “복지관은 기후위기로 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지친 지역주민들에게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성남시 공유경제 “참신한” 시민 아이디어 공모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