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립 더샵도담어린이집과 일가어린이집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장애인가정을 위한 후원금 전달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2/01/13 [12:55]

시립 더샵도담어린이집과 일가어린이집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장애인가정을 위한 후원금 전달

최규위기자 | 입력 : 2022/01/13 [12:55]

<하남>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시립더샵도담어린이집(원장 방후불)과 시립일가어린이집을 방문하여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 시립 더샵도담어린이집과 일가어린이집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장애인가정을 위한 후원금 전달  © 뉴스공간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어린이집에서 프리마켓 행사를 통해 마련한 성금으로 원생들의 의견에 따라 관내 장애인가정에 사용될 예정이다.

 

시립더샵도담어린이집방후불 원장은 “이 성금은 학부모와 원생들이 모두 참여해 마련한 성금으로 재가장애인 가정에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후원하게 되었다” 고 전했으며 시립일가어린이집정혜진 원장은 “작은 금액이지만 장애인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민복기 관장은"뜻깊은 성금을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 내 장애인가정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소통과 섬김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이라는 미션 하에 장애인복지의 전문성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참여를 높여 효과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도, 경기XR센터 가상/증강현실 입주기업 모집…최신장비 대여도 지원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