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시의회, 시민 투표 참여율 높이기해 홍보나서

운영자 | 기사입력 2012/12/15 [03:01]

경기도 광주시의회, 시민 투표 참여율 높이기해 홍보나서

운영자 | 입력 : 2012/12/15 [03:01]

<광주>광주시의회 이성규 의장은 제18대 대통령선거 및 광주시의회 보궐선거를 5일 앞두고 재난 14일 시민의 투표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기업인협의회 및 상공회의소를 방문했다.

 

두 곳의 사회단체를 방문한 광주시의회 이성규 의장은 단체 소속 관련자들과 간담회를 통해 “소속 회원 및 근로자 그리고 광주 시민들이 19일 선거 당일 출근시간 조정 및 휴무 등 시민들의 투표권 보장을 통하여 한분도 빠짐없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투표 홍보에 앞장서 줄 것”을 간곡히 당부했다.

 

광주시의회는 유권자의 선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보다 많은 유권자가 이번 선거에 투표 참여로 이어질 수 있도록 시내 곳곳에 투표 참가 독려 현수막을 부착하는 등 이번 제18대 대통령선거 및 광주시의회 의원 보궐선거의 투표 참여 홍보에 노력을 하고 있다.

 

한편 이성규 의장을 비롯하여 사회단체 방문에 참여한 설애경 의원, 이현철 의원은 “대통령선거는 앞으로 5년을 어떻게 살 것이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택이며, 그 선택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좌우하는 만큼 투표 참여는 유권자의 의무이자 권리다”라고 강조했다.

 

광주/최규위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경기도를 함께 알릴 ‘꿈나무기자단 모집’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