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 사군자…“품격 높은 작품세계에 빠져볼까”

운영자 | 기사입력 2012/10/25 [14:54]

서예, 사군자…“품격 높은 작품세계에 빠져볼까”

운영자 | 입력 : 2012/10/25 [14:54]

<여주> 서예․사군자 작품 전시회가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여주군민회관 소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작품전시회는 여주읍 주민자치센터 서예, 사군자 교실 수강생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담아낸 작품을 전시해 군민에게 선보인다.


 

올해로 4번째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서예 13점과 사군자 21점 등 총 34점의 작품이 전시됐다.


 

24일 오후2시에 열린 개관식에는 김춘석 여주군수, 김규창 여주군의회 의장을 비롯 군의원, 도의원, 유관기관단체장, 주민자치센터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본격적인 개식에 앞서 식전행사로 색소폰 동아리가 악기 연주 시범을 보여 식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박용주 여주읍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날 개관식에서 서예, 사군자 프로그램 강사와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이번 전시회는 어르신들의 소박한 서예활동과 주부들의 사군자 프로그램을 통한 그 동안의 노력에 여유와 행복을 더해 출품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여주읍주민자치센터는 지난 2008년 9월 30일 개소해 요가, 노래, 수지침, 초상화 그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여주읍 주민들의 문화 복지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여주/최규위기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경기도를 함께 알릴 ‘꿈나무기자단 모집’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