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남시, ‘하남스타트업캠퍼스와 함께하는 걷기 챌린지’ 시작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 5만 보 달성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기념품 제공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05/11 [14:38]

하남시, ‘하남스타트업캠퍼스와 함께하는 걷기 챌린지’ 시작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 5만 보 달성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기념품 제공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05/11 [14:38]

<하남>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하남스타트업캠퍼스 개소를 기념해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하남스타트업캠퍼스와 함께하는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하남시, ‘하남스타트업캠퍼스와 함께하는 걷기 챌린지’ 시작  © 뉴스공간


하남스타트업캠퍼스는 하남시가 성장 잠재력이 우수한 바이오헬스 분야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조성한 스타트업 공유캠퍼스로, 이달 25일 개소를 앞두고 있다.

 

하남시 스타트업을 응원하고자 마련된 이번 챌린지는 하남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간 내 5만 보(하루 최대 1만 5천보)를 달성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줄 없는 헬스 줄넘기를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워크온 앱을 설치해 하남시 공식 커뮤니티 ‘빛나는 하남 시민 모여라’에 가입하고, 메뉴에서 ‘하남스타트업캠퍼스와 함께하는 걷기 챌린지’를 누른 후 휴대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된다.

 

시 보건소 관계자는 “챌린지에 참여해 하남시 스타트업의 성장을 응원해주시고 몸과 마음의 건강도 챙기시길 바란다”며, “걷기 중에도 생활 속 거리두기는 계속해서 지켜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광주시 퇴촌면 버스노선체계 개편 관련 개통행사
1/1